본문바로가기 주메뉴바로가기
고객서비스헌장
  • HOME >
  • 정부3.0 정보공개 >
  • 고객서비스헌장
고객을 위한 녹색에너지연구원
임직원의 약속
우리는 부단한 노력으로 에너지신산업기술을 선도하여 지역주민의 행복한 삶이 우리 원이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임을 깊이 인식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 정확, 공정]하게 처리하는 서비스를 실천하겠습니다.

고객을 위한 녹색에너지연구원의 약속

하나.
우리는 친절, 공손한 자세로 고객중심의 공정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 원을 방문하거나 이용하는 고객에게 불편하지 않도록 시설과 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하나.
고객에게 불친절하거나 잘못된 업무처리로 불편을 주었을 경우에는 즉시 시정조치하고 재발 방지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발전과 서비스혁신을 위하여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지속적으로 보완하여 개선하겠습니다.
  • 담당부서 : 경영지원실
  • 담당자 : 이세희
  • 연락처 : 061-288-1025
  • 이메일 : say8832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녹색에너지연구원 스마트폰으로 접근할 수 있는 QR코드